자전거정비교실

한국자전거정비협회 회원사방문 - 전주 제로 바이크-

전주 자전거 마을에서 그리 멀지 안은 곳에 제로 바이크 가있다

늘 인스타그렘과 페이스 북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습에 낫 설지 않았다

듬직한 덩치와 얼마 되지 않는 엔듀로 급 전문 매장이다.

한때 나도 앤듀로급 자전거를 즐겨 타던 때가 있었다.

어느 날 내가 다치면 생계의 문제가 있을듯하여 10년 전쯤 앤듀로자전거와 이별을 했다.

지금은 지 차체에서 자전거전용 팍크를 만들어 활성화가 되고 있지만

그래도 즐기는 인원들은 극소수에 지나지 않는다.

하지만 고집스러운 미케틱이 전주에 있다.

제로 바이크 / 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730-10 1층 신재호대표님

아마 신대표님과는 2020년 총회때 보고 1년8개월 정도 만에 만남이다.

총회 때도 바빠 말한 마디 건 내지 못했었다.

제로바이크는 분명한 샵 색깔이 있다.

진열된 자전거와 자전거용품, 정비 공구들만 봐도 느낄 수 있다.

제로바이크 또한 한국자전거정비협회의 큰 자산이며 지역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젊은 미케닉이다!

더욱 발전하고 사업역시 번창할 것으로 느껴진다!

신재호대표께 화이팅을 보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