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전거정비교실

전기자전거를 타다 보면!

장착 후 3개월

- 빨리 달리고 싶어진다!

- 배터리 소모에 대한 불안감! (배터리가 다 소모되면 어떻게 할까? 한 개를 더 만들어 야 하나?)

- 고장 나면 어떻게 할까? (A/S는 확실한다?)

장착 3개월 후

함께하는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어 탈 수 없을까?

체인 링이 42T ~48T로 되어 있어 언덕을 만나면 기아 비에 의해 빨리 갈 수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 있어 고민하게 된다!

씽글길 산악 주행 시 더더욱 그런 느낌을 받는다.

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2단 체인 링(다단)을 장착 출시하게 되였다!

하지만 자전거 프레임의 BB 튜브와 시트 튜브, 모터의 구동장치 사이즈에 의하여 기존 사용하는 앞 변속기로는 변속 타임 얻을 수 없었다.

많은 사용자가 불편을 감수하고 사용하고 있거나 다단을 포기한 상태로 주행 중 일 것이다.

다단 칼 변속을 만들 수만 있다면 인어 체인 링을 32T로 하고 아우터 체인 링을 42T로 한다면 빨리 달리고 싶을 땐 달려보고 언덕을 오를 때

함께 하는 유저들의 눈총을 받지 않아도 될 것이다!

 

또한 기어 비에 의한 배터리 소모량을 줄여 장시간 운행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.

통승모터, 통 성모 터, G-BIKE ... 서로 다른 이름들로 불리고 있는 토크 어시스트 모터는 중국의 Tong Sheng Electric Co., Ltd. 한국어로

번역하자면 동성 전기 유한 공사에서 만들어진 이 바이크 키트이다.

이 모터의 한국 선두 주자는 그린휠(주) 최승호 대표일 것이다.(G-BIKE)

 

모든 전기 자전거 키트는 중국에서 출고할 때 체인 링은 48T~42T로 만들어져 한국에 수입되고 있다.

이 모터를 크랭크 2단으로 만들면 전기자전거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마니아들의 갈증을 해결할 수 있다.

준비물(7종)

- 체인 링 : 40~42T

- 체인 링 : 32T

- 모터 아답터

- 앞 변속기 아답터

- 앞 변속기

- 앞 변속기 레버

- 변속케이블 (속선&겉선)

기존 장착된 상태로 작업이 가능하며 금액은 준비물(7종) 357,000원 +,-장착 공임 100,000원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.